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들이 생각하는 최악의 여자친구 유형 BEST 7!!

생활 이슈

by 한눈에 보는 이슈 2020. 3. 12. 21:35

본문

 

 

다양한 연애심리는 사실 그 사람과 사람 사이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서 함부로 제 3자가 말을 해서는 안됩니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지요.

단편적인 모습으로 정확히 알지도 못하면서 남의 연애사를 쉽게 결정하고 판단하는 행위는 위험합니다.

 

 

 

 

 

 

1, 주위에 남자가 많은 여자

 

한국남자들은 아직까지는 과거에 보수적인 부모님의 후손들이기 때문에 

서양 사람들의 마인드와는 많이 다를겁니다.

옛날부터 성리학을 바탕으로 유교사상을 따랐고

그 전통과 문화가 아직까지 부모님 세대에서 자라고 배우고 커왔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보수적인 성향을 은근 가지고 있을 겁니다.

스마트폰 혁신의 보급으로 지금은 혼란의 시기이지만 점차 다음 세대에서는 좀 더

마인드가 개방적이고 서로의 자유를 구속하지 않고 자유안에서 지켜지는

질서문화를 좀 더 존중할 것 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보수적인 성향이 남아있어서 여자친구가 나 아닌 다른 이성친구가 많이 있다면 불편할겁니다.

같은 동성이 남자가 남자를 못믿기 때문이고, 항상 힘의 논리에서 여성은 위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 여자친구가 이성친구가 많다면 걱정뿐만 아니라 신경쓸일이 많아진다는 것이죠

주위에 남자가 많은 여자 최악의 여친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2. 사생활에 집착하는 여자

 

보통 집착이라고 한다면 남성분들이 여성분들에게 진행되는 과정인데 여성분이 남성분에게 집착을 한다는 것은 더 큰 매력이 없어 보입니다. 사생활에 대한 집착은 불신의 시작으로 그만큼 서로의 존중과 신뢰안에서 연애는 더더욱 힘들기때문에 너무 의심하지말고 적당히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를 만들어 가세요.

될 성 부른 나무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남자가 의심스럽다면 그런 행동이 빈번하게 일어난다면 확실하게 터놓고 질문하고 대답듣고 확인하고.

그게 아니라면 그냥 헤어지느게 나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집착하는 여자. 사생활에 대해서 너무 개입하는 여성이 최악의 여성으로 뽑혔습니다.

 

 

 

 

 

3. 입을 열 때마다 욕을 달고 사는 여자

 

한국 사회에서 여성분들이 담배피고 욕을 한다는 것은 유교 성리학사상에서 지배당해온 한국 사회문화에서

보수적인 남자들에게는 치명적일 겁니다.

남자가 자신이 욕을 달고 담배하고 술 좋아하면서 끼리끼리 논다고 그런 여자를 만나면 잘 어울리겠지만

이율배반적으로 남자는 욕을 하고 담배도 피면서 자신의 여친은 그러면 안되고 

그런 여자 만나지 말아야지 하는 남성도 많습니다.

이왕이면 자신처럼 때묻지 않고 깨끗하고 순수한 사람을 더 선호하는게 우리들의 심리입니다.

 

 

 

 

 

 

4. 다 해주길 바라는 여자

 

이렇게 한번 생각해보시면 쉽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집에 나랑 좀 친한 친구라고 해서 우리집에 눌어 앉아 산다고 가정해보세요.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나 혼자도 살아가기 빡빡해서 연애해서 좀 즐거움을 가지고 싶은데 사귀는 여자친구가 너무 기대고 이것 저것 다 남자친구에게 바라고 해주길 바란다면 얼마나 힘들고 부담스러울까요.

당장은 남자친구가 베풀기 좋아하고 맞춰주기 좋아할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남자도 사람이고 힘들고 쉬고 싶을 때도 있어서 너무 기대하는 히든 사랑을 포기하고 멀리 떠날 수 도 있습니다.

사랑의 감정과 유통기한은 그리 오래가지 않고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은 이미 사랑의 감정보다는 신뢰와 믿음, 그리고 서로의 의지로 약속하고 성숙하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최악의 여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으로 너무 기대면 힘들다는 것! 

그리고 쉽게 여자친구가 금방 질릴 수 있다는 것!

연애는 서로가 배우고 의지하고 나누는 것입니다.

 

 

 

 

 

 

5. 돈 계산 절대 안하는 여자

 

아무리 돈이 많아도 남자가 다 계산한다면 이건 사람과의 관계가 아닌 물건 사듯 사랑을 돈으로 사는 것과 같은 생각입니다. 충분히 사람은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연애할 때는 서로가 능력안에서 비율에 맞춰 서로 계산하시길 바랍니다.

남자는 또한 비용을 계산해줌으로 인해서 나의 가치와 인정을 받고 있다는 생각도 들어서 직장인이라면 같이 비용을 부담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6. 화장이 지나치게 과한 여자

 

왜 화장이 과하면 싫을까요? 원판이 별로라서? 아니면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꾸미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많은 것을 감추기 위해서? 그냥 예쁘든 아니든 화장이 과하면 이상하게 부자연스러워보여서 싫어합니다.

투머치, 과유불급.  예쁘지 않아도 피부가 좋지않아도 자신의 원래 모습을 자신있게 적당히 화장한 여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7. 자기 말만 하는 여자

 

항상 말이 많은 사람은 공격을 당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말이 없어도 문제지만 그렇다고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해서 좋을 것 없고 더군다나 자기말만 하는 여자는 최악의 여자로 뽑혔습니다. 

상대방 이야기를 잘 듣지 않고, 들어도 대충 듣고 들었다고 알았다고 하고도 자기 주장을 절대 굽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녀를 떠나서 자기 주장이 다 맞고 말이 많고 자기 말만 한다면 그 사람은 주변에 좋은 친구들이 하나씩 떠나가는 관경을 목격하게 될겁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