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스프라우트 & 부산시민공원

일상

by 한눈에 보는 이슈 2020. 3. 10. 00:26

본문

예쁘고 맛있는 타르트로 유명한
스프라우트에 다녀왔던 날.

요즘도 하는지는 모르겠다

워낙 오래전에 다녀온 카페여서 ㅎㅎ...

 

 

 

사람이 항상 많았다. 

지나다니면서 카페 안을 볼때마다 항상 자리는 만석이었다.

딱 이날 지나가면서 
테이블 하나 빈거보고
바로 후다닥, 

친구와 함께 바로 뛰어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넓은 주방
오픈되어있당

깔끔한 화이트톤에 주방까지 오픈되어 있으니

청결도는 당연히 높아보였고 

그 덕분에 카페 신뢰도가 자연스럽게 쌓였다.

카페에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깔끔 깔끔 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

 

 

 

생과일타르트 에그타르트
비엔나모카 아메리카노

 

타르트 전문 카페

디저트 전문 카페이기때문에

우리는 타르트를 두개를 시켰다

사실 그냥 먹고싶어서 두개 시켰다 ㅎㅎㅎㅎ

 

음식은 눈으로도 먹는거라고

역시 보기에도 예쁜게 더 맛있어 보인다.

생과일타르트는 알록달록 예쁜 색의 과일들이 있어

상큼하고 비타민 톡톡 터질것같은 타르트

 

에그타르트는 달걀의 노른자부분의 터벅한 느낌과 동시에

고소하고 담백할것같은 그런 타르트

 

너무 기대된다!

 

 

 

 

한입먹고,,,, 타르트는 정말 사랑입니당♡

역시 타르트는 우리를 배신하지 않았다.

 

눈도 입도 호강했다ㅎㅎ

그렇다고 커피 맛이 빠지는것도 아니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다

 

 

 

 

 

근데 역시나 우리는
토종 한국인이다

하루종일 디저트만 먹으니
배가 약간 느끼해 바로 떡볶이먹으러 총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면 롯데백화점 뒤
신촌깻잎떡볶이 라는 포장마차집이당
깻잎넣은 떡볶이는 처음봤는데
너어무 내스타일 헤헤

떡볶이는 그냥 떡볶이나 엽떡만 먹어봤지

이렇게 깻잎을 올려먹는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지나가다가 특이해서 도전해본거였다

근데 도전해보길 역시 잘한 것 같아ㅎㅎㅎ

진짜 찰떡궁합 ㅠㅠ

세상사람들, 모두 다 먹어주세요 깻잎떡볶이요ㅠ_ㅠ

 

튀김도 바삭바삭하구 존맛탱

 

 

 

떡볶이도 먹었겠다, 이제 배가차니까!

소화를 또 시킬겸 ㅎㅎㅎ

 

코에 바람 좀 넣으러 (>,.<)
근처 시민공원으로 왔다.

 

 

하늘, 가로수, ♪

이 날 날씨가 유독좋았다. 

선선한 바람과 예쁜 구름 파란하늘

모든게 다 조화로웠지

 

 

 

 

손톱달,

와중에 달마저도 예쁘게 떠있었네

 

 

 

 

이정도면 나 최소
하늘사진중독자

 

하늘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한다.

예쁜 하늘은 계속해서 내가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충동을 가져다준다 

 

이건 내가 지금 행복하다라는 뜻이라는데 ㅎㅎㅎ

내가 행복하면 됐다ㅎㅎ

 

 

 

 

 

시민공원에 갔다가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

노래선곡을 보면 

나는 분명 행복한 사람임에 틀림없었다.

신나고 흥난다 ㅎ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rling, darling  (0) 2020.03.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