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으로 환생한 옛날 사람들...

연예 이슈

by 한눈에 보는 이슈 2020. 3. 25. 15:45

본문

 

 

연예인으로 환생한 옛날 사람들.

분위기부터 얼굴 생김새까지 똑닮은 이들은

정말 과거에서 환생한 것 같다.

소름끼치게 닮은 지금 연예인과 옛날 사람의 사진

함께 살펴보자.

 

 

 

 

 

 

 

1. 신성록 - 시인 백석

 

 

 

 

 

이들은 서로 형제라고 해도 믿을 만큼 닮아있다.

오똑한 코와 쌍커풀 없는 눈매가 특히 닮았다.

 

 

 

 

 

2. 남지현

 

구한 말 기생의 얼굴과 흡사한 모습.

미소짓는 모습, 눈매가 매우 닮았다.

 

 

 

 

 

 

3. 엑소 수호 - 이우 왕자

 

고종의 손자에지 조선의 마지막 왕자였던 이우왕자.

당시에도 엄청난 미남으로 알려졌는데

현재 엑소 수호와 매우 닮은 모습이다.

 

 

 

 

 

 

 

4. 윤두준

 

중국 전통 화장을 한 남성과 매우 닮은 모습이다.

 

 

 

 

 

 

5. 송지효

 

씨없는 수박을 개발했던 우장춘 박사의 외가 친척과 닮았다.

 

 

 

 

 

 

6. 홍수아

 

조선시대 한 여인과 매우 닮았다.

 

 

 

 

 

7. 개리

 

구한말 조선의 청년과 매우 닮았다.

 

 

 

 

 

8. 이정, 박명수, 김흥국

 

조선시대의 선비들의 모습.

가수 이정, 개그맨 박명수, 가수 김흥국의 

모습과 매우 닮아있다.

 

 

 

 

 

9. 유노윤호

 

도쿄대학교를 설립한 일본인과 매우 닮았다.

뚜렷한 이목구비가 아주 닮아있다.

'연예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진경 데뷔시절  (0) 2020.03.27
21살때의 손예진.. 존예  (0) 2020.03.24
알고보니!? 숨겨진 '해리포터' 배우들의 실제관계  (0) 2020.03.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